필립스 메탈 무선 주전자 HD9305/22 후기

2020. 3. 3. 01:10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랑,신부님들^^


오늘은 혼수가전 중 무선 주전자를 소개해드릴께요~!!!!

우선 필수 가전제품은 아니지만~~ 혹시 필요하신분들께 추천드릴만한 제품이에요ㅎㅎ

견고한 디자인의 1.5L 메탈 전기 주전자~!!! 필립스의 메탈 무선 주전자 HD9305/22 입니다^^




부식 방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고 세련된 메탈 무선주전자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정말 디자인이 심플하죠? 저는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이 좋아서 그런지 유행타지 않을 법한 디자인이 좋더라구요 ㅎㅎ 



스테인리스 스틸의 빠른 가열과 간편한 세척이 가능해서 편리해요^^



원하시는 양만큼 물을 담아주시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손잡이 부분 버튼으로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답니다ㅎㅎ 



무선 주전자에는 보기 편하도록 제품 뒷면에 수위 표시기가 되어있어서 적당량만큼 담아졌는지 확인할 수 있고 물을 담고 나서 하단에 버튼을 내리면 파란불이 켜지면서 가열이 준비되기 시작되요~^^

물이 다 끓고 나면 자동으로 꺼진답니다~ㅎㅎ 



무선 주전자의 받침대 부분이에요~ 주전자를 여기에 연결시켜서 물을 끓이시면 되구요~ㅎㅎ



받침대 뒷면에는 선정리를 할수있게끔 홈이 나져 있어서 사용을 안하거나 보관 또는 이동할 경우에 간편하게 선을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적당한 사이즈 주전자에 물도 생각보다 빨리 끓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너무 좋아요^^ 전체적으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 불편함없이 잘쓰고 있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무선 주전자의 선이 좀.. 짧은거 같긴해요.. 한 50~60cm정도 인거 같은데 설치하실 위치에 길이를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일꺼같아요~!!ㅎㅎ

믿고 쓰는 필립스~~ 추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www.philips.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글라스락 퓨전 강화머그 내열강화유리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