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바(visviva) 내추럴 우드컵받침 6P세트 후기

2020. 3. 3. 01:44결혼

안녕하세요ㅎㅎ 예비 신랑,신부님들~~^^

오늘은 정말 예쁘고 감각적이며 실용적인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자연스러운 나뭇결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바로바로~~ 비스비바(visviva)의 내추럴 우드컵받침 6P세트 입니다~ㅎㅎ

비스비바(visviva)는 토탈 생활용품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꺼같아요)



내추럴한 우드 소재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꼭 카페느낌을 연상시키기되요~!!ㅎㅎ

집에서도 차한잔의 분위기 있는 모습을 연출해 보세요~!!!^^




컵받침 윗면이 가벼운 코르크판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멋스러움이 한층 더 해주는거 같아요~~^^ 



고급스러운 나뭇결과 가벼운 코르크판이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요?? 



어우러져 컵을 올려놓았을때도 미끌어지지 않도록 잡아준답니다~ㅎㅎ



비스비바(visviva) 내추럴 우드컵받침이 6개가 세트로 구성이 되어져 있구요~!!

받침대가 6개를 잡아줘서 보관도 간편하고 디자인도 간결해서 우드느낌을 잘 살려서 디자인된거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결이 곱고 자연스런 나뭇결이 따스함과 가벼운 코르크판의 고급스러움, 라운드 모서리의 깔끔한 마감처리, 견고한 제작된 너무너무 예쁜 컵받침이랍니다~ㅎㅎ

집안 테이블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변화시킬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 생각들어서 강력 추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스비바(visviva) https://smartstore.naver.com/visviva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필립스 메탈 무선 주전자 HD9305/22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