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HD2517 토스터기 데일리컬렉션 후기

2020. 3. 3. 22:42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혼부부님들~ㅎㅎ


오늘은 매일 아침 취향저격 브런치를 위한 필수품!!

데일리 컬렉션 토스터를 소개합니다~~^^ 제품은 필립스/HD2517 토스터기 데일리컬렉션이구요ㅎㅎ



디자인은 블랙에 메탈 느낌으로 심플하고 세련되었어요~ㅎㅎ 

저번 후기로 보여드렸던 필립스 무선 주전자랑 세트느낌으로 맞춰도 예쁠꺼 같아서 같이 구매했거든요~!! 둘다 비슷해서 같이 잘어울리고 너무 예쁜거 같아요^^



필립스/HD2517 토스터기는 2구 토스터기로 한번에 2장의 식빵을 구울 수 있어요~!



토스트를 위해 식빵을 토스터기에 넣어주세요~^^



굽기 조절 버튼은 8단계까지 있고 해동기능으로 꽁꽁 언 빵도 바로 해동시켜 맛있게 구워줍니다~^^

또 재가열 기능으로 단 몇초만에 식은 토스트를 다시 신선하고 따뜻하게 만들 수 있어요ㅎㅎ

넓은 가열판을 사용해 빵을 더욱 고르게 익힐 수 있고~ 특히 기호에 따라 굽기를 조절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사용했을때는 2~3단계가 먹기좋은 토스트 단계였어요^^

3~4단계쯤이어도 너무 바삭해져버리기 때문에 먹을때 가루가 많이 생기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적당히 구워진게 좋아서 2~3단계에 맞춰서 하고 있어요~^^



굽기조절 버튼으로 설정 후에 라벨을 내리면 식빵이 토스터기에서 구워질꺼에요~ㅎㅎ

식빵을 나만의 취향에 딱 맞게~ 컴팩트한 토스터기로 신선한 빵을 토스트할 수 있어요^^



토스트가 완성이 되면 자동으로 뿅하고 올라옵니다~^^



그럼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진 토스트를 맛보실 수 있어요^^

저는 브런치를 위해 토스트를 플레이팅 준비하면서 찍은 모습이에요~ㅎㅎ



쨔잔~!!!! 역시 브런치는 과일이랑 토스트가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토스트도 적당히 먹기 좋게 잘 구워져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여러분들도 맛있고 간편식사로도 너무 좋은 토스트로 함께 해보세요~ 

저는 필립스 토스터기 강력추천이요!!^^ㅎㅎ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www.philips.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비스비바(visviva) 내추럴 우드컵받침 6P세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