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dyson) 무선 청소기 V11 220에어와트 cf+ 후기

2020. 3. 4. 01:21결혼

안녕하세요~~ 예비 신혼부부님들^^


오늘은 혼수가전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ㅎㅎ

혼수가전 중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무선 청소기에요~!!^^

청소기하면 유명하고 또 유명한 제품!! 다이슨(dyson) 무선 청소기 V11 220에어와트 cf+에요^^

다이슨(dyson) 제품으로 한달넘게 사용해본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다이슨 무선 청소기 중에서 신제품 다이슨(dyson) 무선 청소기 V11 220에어와트 cf+는 색생이 골드로 정말 남다른 비쥬얼이었어요ㅎㅎ 청소기가 정말 뭔가 포스있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우선 다이슨(dyson) 제품은 좀... 다 좋은데 아무래도 가격대가 크다는 점이 아쉽지만ㅠㅠ 

저도 정말 신혼가전 제품이기 때문에 신중하기도 했지만 한번 제대로 좋은거 사고 싶은 마음에... 결국 구매한거거든요....ㅎㅎ 금액에 대한 부담은 컸지만 제품을 사용해 본 순간 정말 좋기때문에 그런지... 역시 다이슨이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청소기가 너무 세련되서 고급지고... 디자인, 기능 모두 완벽했어요^^ 정말 이래서 다이슨하는구나....싶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매장에서 한번보시고 인터넷에서 좋은가격대로 찾아보셔서 득템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만큼 좋으니까요><



이렇게 청소기를 바닥 청소 하면되는데요~~ 무게도 적당하고 회전도 간편했어요^^

그리고 정말 흡입력도 좋아서 집안 구석구석 먼지들을 싹~~다 잡아줘요~!!ㅎㅎ



카페트에 사용하기도 너무 좋아서 잘쓰고 있는데요~!! 한번씩 돌려가며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먼지가 여기 투명한 곳에 쌓이기 때문에 보면서 먼지를 제거 해주셔야 해요~!!



오픈할수 있어서 쌓인 먼지를 제거 하고 다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부속 제품들이 있어서 사용에 따라 필요한 대로 맞춰 바꿔가면서 사용하면되서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거치대도 심플하게 스탠드형에 보기좋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아무래도 제품은 직접 써봐야 아는데... 정말 다이슨(dyson) 무선 청소기 V11 220에어와트 cf+ 제품은 써본 사용자들 모두 좋은 후기로 추천드릴꺼에요^^ 그만큼 주변에서도 많이 인증된 제품이기때문에 저도 자신있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슨 www.dyson.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필립스/HD2517 토스터기 데일리컬렉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