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캔 스텔라 21리터 화이트 쓰레기통 후기

2020. 3. 4. 15:10결혼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매직캔 스텔라 21리터 화이트 쓰레기통인데요!!!^^

집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기도 하죠~!! 

한달정도 사용후기를 말씀드릴께요~ㅎㅎ

우선 매직캔은 쓰레기통 전문업체로 냄새걱정 없고 상쾌함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유명해요~^^

정말 똑똑한 제품이기 때문에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많이 선택하는 브랜드라고도 합니다 ㅎㅎ



매직캔 스텔라 21리터 화이트 쓰레기통은 정말 심플하고 예쁜 휴지통이에요^^ 

어디에 두어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깔끔한 스타일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쓰레기통의 상부 모습인데 정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죠~^^ 청결이 중요하기 때문에 역시 쓰레기통도 깔끔한 이미지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쓰레기통의 페달을 이용해서 뚜껑을 열면 되어서 편리해요~^^



쓰레기통을 사용시에 페달을 발로 밟으면 뚜껑만 열리고 내부에 뚜껑이 하나 더 있거든요!^^

그래서 냄새차단이 더 잘되는거 같아서 정말 휴지통이지만 세심하게 잘 만들어진 제품이었어요~



그리고나서 내부 뚜껑을 밀어주면서 쓰레기를 버리시면 되는 시스템이에요~ㅎㅎ

정말 간편하면서도 냄새도 막아주고 너무 좋더라구요^^



쓰레기가 꽉차거나 내부를 오픈하실 경우에는 좌측에 버튼을 이용해서 열어주시면 되요~!!



이렇게 내부를 오픈한 모습이구요~~ 쓰레기봉지에 쓰레기가 꽉차면 봉투 위부분을 잘라주셔서 묶어주시고나서 다시 새로 사용하시면 되는 방식이에요~ㅎㅎ

꽉찬 쓰레기도 잘 묶어서 종량제 쓰레기에 넣어 함께 버려주시면 정말 쓰레기 악취가 한번 더 차단된답니다^^ 쓰레기봉투도 매직캔에서 제작되는 봉투여서 그런지 쓰레기냄새가 한번 더 차단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쓰레기봉투 리필이 필요한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쓰레기통에 맞는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되요~^^ 그리고 매직롤을 사용해서 그런지 원하는 만큼만 잘라서 쓰면 되니까 더 깔끔하고 경제적이더라구요 ㅎㅎ



수직으로 매끈한 디자인과 모서리에도 좁은 공간에도 딱!!!

아무래도 쓰레기하면 가장 고민인 세균과 벌레생기고... 안좋은 생각이 먼저 들죠ㅠㅠ

매직캔 스텔라 21리터 화이트 쓰레기통은 세균을 막아주고, 각종 벌레와 날파리의 접근도 막아줘서 침실, 주방, 화장실 어느 공간에 두어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매직캔 스텔라 21리터 화이트 쓰레기통은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져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ㅎㅎ 

여러모로 디자인과 기능에 탁월한 매직캔 스텔라 21리터 화이트 쓰레기통을 정말정말 추천드려요!!

신혼집에도 어울리고 더욱 좋은 제품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을꺼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매직캔 www.magikan.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다이슨(dyson) 무선 청소기 V11 220에어와트 cf+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