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스홈 호텔룸 각티슈케이스 신혼집 꾸미기 후기

2020. 3. 4. 20:30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집을 꾸미기 위한  인테리어 소품 

세레스홈 호텔룸 각티슈케이스를 소개합니다~ㅎㅎ



"세레스홈 콜라보 브랜드 데이리브"

깔끔한 디자인, 모던한 색상!!!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갖춘 각티슈를 커버할 수 있는 케이스에요^^

모던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각티슈케이스랍니다~ㅎㅎ

색상은 아이보리, 네이비, 핑크, 민트, 베이지, 화이트 이렇게 있는데~~ 저는 신혼집과 어울리는 색상으로해서 베이지를 선택했어요ㅎㅎ 



각티슈 케이스는 하부에 오픈이 되어 있어서 각티슈를 씌어주는 방식이구요~ㅎㅎ

입구를 잡아 당기거나 다른 장치 없이 손으로 가볍게 씌우고 티슈한장을 꺼낸다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티슈를 더이상 숨겨놨다가 필요할때 꺼내 쓰는 소품이 아닌 당당하게 거실 테이블위에 올려 놓은 모습이에요^^ 올려놓고 트렌디하게 사용하고 잘어울려서 보기 좋았어요~ㅎㅎ



거실뿐만 아니라 침실에도 잘어울려서 어느공간할꺼 없이 따뜻한 공간을 연출하기에도 좋았어요^^



각티슈케이스는 deilive 로고를 음각처리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브랜드 택을 봉제해서 밋밋하지 않도록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국내 수제작으로 꼼꼼한 박음질과 마감처리로 좋은 내구성과 퀄리티가 탁월한 제품이에요~ㅎㅎ



각티슈케이스 재질은 PVC(합성피혁)으로 이태리 가죽소파용 인조가죽으로 갈라짐, 색변화, 기스에 강해요!! 그리고 가죽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만큼 손으로도 쉽게 모양이 변형될만큼 부드럽고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답니다~ㅎㅎ또한 적당한 두께감으로 티슈에 커버를 씌었을 때 모양이 예쁘게 유지 되는게 보기 좋았어요^^일반 패브릭 각티슈 커버나 리얼가죽 티슈커버와 비교하면 세탁이 필요없고 기스가 잘 나지않아 관리가 편리해서 사용하기 좋아요!!!ㅎㅎ

각티슈에 핏이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모양이 우아하게 잡히며 각티슈를 사용할때도 커버의 움직임이 없었구요~!! 일반적으로 모든 각티슈에 사용가능 하지만, 티슈브랜드에 따라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그점은 유의해야할 부분인거 같아요..!!

각티슈 케이스의 크기는 참고로 240 * 120 * 125 (mm)이에요^^


자세한 사항은 세레스홈 www.cereshome.co.kr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결혼준비의 모든 것] - 매직캔 스텔라 21리터 화이트 쓰레기통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