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인천 청라호수공원 카페 다이브 DIVE

2020. 3. 30. 12:29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ㅎㅎ 


요즘 날씨도 너무 포근해져서 야외활동이 많아 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사태가 아직 진행중이긴하지만 


집콕은 너무 답답하고 바람도 쐴겸해서 가까운 근교나 야외활동을 찾게되곤해요:) 


오늘은 인천 청라호수공원을 소개해드릴께요~ㅎㅎ


저희 집 근처이기도 하고 종종 산책하기도 좋고~ 요즘 날씨도 좋아서 꽃도 많이 폈더라구요!!




파란하늘 아래 호수공원이 탁트여진 모습이 정말 시원하게 느껴지고 산책로도 잘되어있어서 부담없이 운동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청라호수공원을 산책하다보면 카페 다이브라고 나오는데~~ 여기 카페위치가 좋더라구요:) 

여기서 내려다 보이는 청라호수공원 뷰가 너무 멋지고 예뻤어요ㅎㅎ 



저희는 잠시 휴식을 위해 카페에 들렸는데요~ㅎㅎ 카페입구는 이쪽에 있어요~^^



카페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그래도 인테리어가 아담하고 예쁘게 되어있었어요~ㅎㅎ



실내외가 분리되는 느낌없이 청라호수공원을 내다볼 수 있도록 큰 통창문으로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구매한 초콜릿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한잔 주문했었어요ㅎㅎ 

초콜릿라떼 보틀이 심플하고 예쁘더라구요~~ 맛은 달달한 초코우유맛이었어요^^ㅎㅎ 

아쉽게도 가격이 사악하다는 점....빼고는 다 좋앗네요ㅠㅠ



여기 카페 다이브는 위에 올라가면 청라호수공원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요~ㅎㅎㅎ



내려다 본 청라호수공원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맑은하늘과 넓게 펼쳐진 청라호수공원이 너무 조화롭고 멋진 전망이더라구요~~ㅎㅎ 


앞으로 날씨도 점점 더 좋아지고 코로나도 끝나면 이제 사람들도 더 많이 야외활동을 할텐데요:) 


저도 집근처라 쉽게 접할수 있는 공원이라 간단하게 산책으로 끝났지만 얼른 시국이 좋아져서 


피크닉도 나오고 싶더라구요ㅠㅠ 정말 하루 빨리 나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합니다ㅠㅠ


맛집의 모든 것 바로가기 


[맛집의 모든 것] - 인천 영종도 을왕리 "동해막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