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카페] 빵맛집 인천 영종도 강민호 을왕리 빵판다

2020. 3. 30. 14:35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영종도 을왕리에 맛있는 빵집을 소개드릴려고 해요ㅎㅎ 


여기 "강민호 을왕리 빵판다" 본점은 부천이구요!! 을왕리가 2호점이에요~~^^


강민호쉐프는 다수의 수상경력있는 실력있어서 기대됬는데~!!


역시나 빵비쥬얼부터해서 맛까지 너무너무 좋았어요:) 



외관은 생각보다 컸어요~ 한 건물로 되어있고!!! 멀리서도 한눈에 띄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네요~ㅎㅎ



저도 워낙 빵을 좋아하는데 이거저것 다 맛보고 싶더라구요ㅠㅠ 정말 메뉴선택은 어려워요.... 



많은 빵중에서도 이 메뉴~~ 소프트크림치즈 잼바게뜨에요^^ 특허제품으로 이빵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결정했어요ㅎㅎ 옆에 안내문에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나와있어서 참고했어요~ㅎㅎ 전자렌지에 30-40초 정도 돌리기!!!! 이건 정말 꿀팁이에요:)  



이렇게 빵을 포장해서 왔는데~~ 패키지엔 귀여운 판다모양이 그려져있어요~ㅎㅎ 

강민호 빵판다~~나름 귀엽고 재치있는 브랜드명을 지으신것 같아요^^



집에와서 드디어 먹어보려고 접시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알려준대로 30-40초정도 돌렸어요~!!

바게뜨라서 사실 딱딱할꺼 같았는데 데우니까 빵도 촉촉해지고 속에 크림이 정말 맛있게 잘어울리더라구요>< 이거 정말 특허라고 말이 나올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보이시나요??? 정말 크림도 잘베어져서 맛도 풍부하게 잘 살아있고~~정말 요리작품인거 같았어요!!  그정도로 너무 이색적이고 기분 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을왕리에 가게되면 소프트크림치즈 바게뜨는 또 생각날꺼같아요:) 


여러분도 인천 을왕리(2호점)나 부천(본점)쪽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강민호 빵집 들려보세요~ㅎㅎ 

소프트크림치즈 바게뜨는 정말정말 추천드려요!!!!><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동 906-1 (인천 중구 용유로 745번길 14)

연락처 : 032-751-2631 


맛집의 모든 것  바로가기 


[맛집의 모든 것] - [카페] 인천 청라호수공원 카페 다이브 D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