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넛츠 베리앤요거트 하루견과 20g / 하루건강견과 후기

2020. 3. 11. 23:01음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건강을 위해^^ 

면연력 증진에 좋은 견과류 식품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ㅎㅎ

 

가족 건강 지킴이 하루건강견과!! 

견과류는 꼭꼭 먹어주면 정말 좋은데요~!!

사실 습관되지 않으면 챙겨먹기도 어렵고... 하지만 

리얼넛츠 베리앤요거트 하루견과는 한봉지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하루에 한봉지씩 챙겨먹으면 건강도 든든 마음도 든든해져요~!!



리얼넛츠 베리앤요거트 하루견과는 20g으로 영양도 너무 좋고 맛도 풍미도 구성도 좋아요~~^^


구운아몬드 30%, 호두 20%, 구운캐슈넛 20%, 요거트레이즌 15%, 건크랜베리 15%로 한봉지에 한줌씩 들어있어요!!!!^^ 견과류랑 크랜베리 요거트가 골고루 들어있어서 먹기도 너무 좋았어요~^^


요거트는 베리에 입혀진것 같아요~ㅎㅎ 견과류가 완전바삭하고 고소해요!!! 

전체적으로 눅눅하지 않고 신선해서 깜짝 놀라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건강에도 좋고 하나씩 다양하게 챙겨먹을수있으니까 부담없이 좋더라구요^^


그냥 견과류를 있는그대로 먹어도 좋고 요거트 토핑 또는 다양하게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ㅎㅎ

여러분들도 건강을 위해 견과류를 챙겨드시면 좋을꺼 같아요!!!^^

리얼넛츠 베리앤요거트 하루견과와 함께하는 건강한 관리, 건강한 습관을 지켜보세요^^♡


[음식의 모든 것] - 아침 건강쥬스 유기농 케일사과쥬스 후기